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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령으로 팔뚝살빼기] 운동으로 겨드랑이살빼는법.


팔뚝살과 겨드랑이살 이걸 어떻게 빼야 할까 하고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양 쪽 팔을 옆으로 벌려서 한번 흔들어보세요
살을 흔들리시는 분들 많이 있을겁니다
이걸 아령으로 팔뚝살빼기, 겨드랑이살빼는법으로 빼줄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집에 아령은 하나씩 다들 있을겁니다
아령이 없다면 패트병에 물 채워서 해도 상관 없구요
아령으로 팔뚝살빼기 운동과 함께 겨드랑이살빼는법을 알려드릴까 해서 글을 씁니다

팔뚝이나 겨드랑이나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아령으로 팔뚝살빼기를 하시면 겨드랑이살빼는법도 함께 되기 때문에 굳이 따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운동방법이 있습니다



아령으로 할수 있는 팔뚝살빼기 운동과 겨드랑이살빼는법 첫번째 동작은 바로 덤벨킥백이라고 합니다
팔뚝과 겨드랑이를 잇는 부분이 삼두인데 이 삼두를 골고루 할 수 있는 동작입니다
아령없이도 그냥 맨손으로 해도 충분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는 쉽습니다
낮은 의자등에 다를 올려도 되고 그냥 서서 하셔도 되며 한손으로 양손으로 자유롭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하실때에는 어깨가 아닌 팔뚝과 겨드랑이으로만 올리셔야 합니다
무게는 최대한 가볍게 하되 횟수는 25개이상 하루 100개~200개로 하세요



의자나 책상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팔뚝살빼는운동입니다
전문용어로 벤치딥스라고 하는데요
굳이 아령은 필요없습니다
주의사항은 상체를 너무 앞으로 빼거나 너무 아래로 내리면 어깨게 무리가 갑니다
적당히 내리고 적당히 올리도록 하세요




겨드랑이빼는법에서 그리고 아령으로 팔뚝살빼는법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이 바로 이것입니다
아령을 두손으로 잡고 해도 되며 한손으로 잡고해도 됩니다
여성 분들 팔을 옆으로 벌려 흔들리면 팔뚝이 덜렁덜렁 거리지요?
이럴 때에는 이 운동을 하시면 덜렁거리지 않스니다



이게 참 어려운 동작인데요
한쪽 팔만 운동했을시에는 아령을 들고 한 팔을 쭈욱 올려줍니다
그리고 귀옆으로 최대한 붙여주구요
서서히 내려주시면 됩니다

뱃살빼는운동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바로가기]

팔뚝과 겨드랑이 살이 흔들거리는 것은 살이 많고 근육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살을 빼면서 근육을 만들면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으니 꾸준히 하고 천천히 하시면 반드시효과가 있습니다